티스토리 뷰

이슈

앤디 도박 딜러 자살 소동 이유

부구글 2016. 7. 14. 16:30

스타 근황

붐 불법 도박-대포 통장 사용후 징역은?

토니안 도박 사건 근황

앤디 도박 딜러 자살 소동 이유

신화 앤디 도박 딜러 사건, 앤디 불법 도박 금액과 당시 사건 전개, 그리고 근황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 .
신화 앤디는 불법 도박으로 500만원의 벌금형을 받습니다.

원래 앤디의 도박 금액이 4400만원으로 붐과 양세형과 더불어 금액이 상대적으로 적었기 때문이죠.


앤디보다 훨씬 만은 돈을 도박에 사용했던 토니안 이수근 탁재훈 등은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형을 선고받았죠.

(참고로 도박금액 토니안은 4억원, 이수근은 3억 7천만원, 탁재훈은 2억 9천만원을 사용함)



원래 김용만과 이수근, 탁재훈은 같은 축구 동호회 출신이었던 도박 운영자 한모씨 등의 권유로 처음 시작했고,

토니안은 앤디 양세형 붐 등은 원래 같은 시기 연예병사로 근무하다가 휴가를 나와서 알게 된 도박 운영자의 권유로 맞대기 도박을 시작하게 되었죠.


이래서 사람은 주변 친구를 잘 사귀어야 한다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가수 앤디 사진

사실 앤디는 마음이 참 약한 사람입니다.

과거 자살 소등으로 번진 사건도 있었죠.


"미국에 계신 어머니가 많이 편찮으셔서 (신화 4집을 하지 못하고) 미국으로 갈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병원비가 만만치 않아 어머니와 다시 한국으로 되돌아오게 되었다. 하지만 신화 숙소로 돌아가지 못하고 혼자 고시원 생활을 했었다."


"미용실도 갈 수 없었고, 당시에 돈이 없었다. 매일밤 소주 한 병과 아스피린을 먹지 않으면 잠을 자지 못할 정도였다."

.. ..
"이걸 할머니가 보시고 내가 자살하는 것이 아닌지 오해를 하셨고 그게 기사화가 됐었다"(신화 앤디 자살 루머 소동)


하지마 신화의 다른 멤버들은 앤디를 다시 맞아줬고, 앤디는 그 고마움을 평생 잊지 못합니다.

그래서 앤디에게는 기본적으로 마음속으로 사람에 대한 따뜻한 정이 가득하죠.



아마 군대에서 연예 병사를 할 때도 주변에서 같이 하자는 말을 쉽사리 뿌리치지 못했을 것 같네요.


신화 앤디 근황

... ...
최근 앤디는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에 출연하기도 했고, JTBC '아는 형님',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등에 간간히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원래 올해 하반기에 신하 컴백이 예정되어 있는데, 이를 대비해서 다른 멤버들과 함께 스케줄을 조정하고, 컴백 준비를 하고 있죠.

대략 10월 정도에 컴백할 예정인데, 또다시 좋은 모습으로 돌아왔으면 하네요.


스타 근황

붐 불법 도박-대포 통장 사용후 징역은?

양세형 도박 사건과 자숙기간

토니안 도박 사건 근황


더콰이엇 여자친구 비밀 이유,더콰이어엇 이상형 결혼 사건

도끼 여자친구 과거의 고백

비와이 여자친구(여친)직업-과거 액세서리

그레이 여자친구 티파니 부인, 3가지 결정적인


김건모 결혼 근황,김건모 유영석 김혜림 관계의 진실

김정훈 아버지 직업,un 김정훈 형 집안 이야기

최정원 학력 집안 대학 가족,UN 최정원 불화 이유


차은우 성형 여자친구 질문에 완벽하게

문빈 문수아 프로필,문빈 차은우 역변 아닌 정변

한성호 대표 주식 사건,한성호 유재석 영입으로


김수찬 간다간다 대구아가씨,김수찬 고향 아버지

스티비 원더 노래모음 명곡과 부인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