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근황

최진실 최진영 자살이유- 졸피뎀 부작용과 최진영 사인

앤디 도박 딜러 자살 소동 이유

배동성 딸 배수진 직업,배동성 자녀의 비판

가수 서수남 이혼이 과거에 큰 이슈가 되었던 적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서수남 전아내(부인)과 이혼했을 당시에,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기 때문이죠.


특히, 서수남이 이혼심경 고백으로, '이제 여자라면 무섭다'라고 한 말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 .
가수 서수남 나이는 74살, 1943년 2월 25일


서수남은 "아내가 지난 2000년에 쪽지 한 장과 수십억 원의 빚을 남기고 가출했다. 아내가 아무도 모르게 투자를 잘못 하면서 벌어진 일이고, 보증을 잘못 선 부분도 있어서 빚쟁이들에게 너무나 많이 시달렸습니다."(서수남 투자 실패 이유)


서수남은 "집에 있는 3명의 딸이 대인기피증에 걸릴 정도였어요. 결국 딸들을 더 이상 힘겨운 상황에 두고 싶지 않아서 이혼을 하게 디었어요."

(서수남 이혼사유, 서수남 이혼이유 - 서수남 전처의 수십억 빚과 경제적인 파탄, 서수남 20억원 사기 사건에 연루되어)


서수남은 "아내는 (빚을 놔두고) 외국에 있는 친지 집에 머물고 있어요."


서수남은 "10억 빚을 떠넘기고 떠난 아내 때문에 세상을 등지고 싶었던 적도 여러 번이었어요. 돈 버는 것도 한 때인데 그렇게 벌어 한 번에 날아가 버렸죠."

가수 서수남 사진

서수남은 "그 돈에 대한 액수가 중요한 게 아니라, 지난 35년동안 내가 음악생활을 하며 아이들 키우고 해왔던 것들이 하루 아침에 물거품 되었던 허탈감이 더 큰 문제였습니다."


서수남은 "그 사건 후에 하루 아침에 지옥으로 추락한 기분이었어요. 결국 자다가도 벌떡 일어났고, 아파트 창문을 열어 밑을 내려다보면서, 나쁜 마음을 먹기도 했어요."


서수남은 "제가 자살하지 않았던 것은 오직 어머니 덕분이었습니다. 어머니가 매일 침대 옆에서 두 시간씩 날 위해 기도하면서 우셨어요."


서수남은 "당시에 노래교실도 전부 그만뒀어요. 절망과 실의에 빠져서 일도 하기 싫었거든요. 하지만 이대로는 살 수 없다는 생각, 딸들은 물론이고, 매일 절 위해서 기도하시는 어머니를 두고 내가 죽어버리겠다는 생각을 하면, 절대로 안되지, 라고 마음을 고쳐 먹었어요."


이후 서수남은 부지런히 방송에 출연하면서 일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깨달음을 얻게 되었죠.

.. ..
서수남은 "하루하루를 후회 없이 충실하게 살겠다는 그런 마음을 먹게 된 것이 얼마되지 않았아요. 사실 젊었을 때부터 그렇게 살았어야 했는데... 숨 쉬고 있는 한 심장이 뛰는 일을 하지 않으면 죽은 목숨이나 마찬가지죠."


사실 서수남의 말처럼 세상사는 것이 돈이 전부가 아니죠.

하지만 서수남은 전재산을 하루 아침에 잃어버렸고, 그에 대한 허탈감이 무척 컸던 것 같네요.

그런데 이후에는 돈을 위하여 살지 않고, '인생을 충실하게 살게 된 것'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서수남 근황) 현재는 서수남이 가수 활동도 활동이지만, 여러가지 봉사 활동을 많이 하고 있죠. 가끔씩 서수남이 가요무대 같은 방송에도 출연은 하지만, 방송바다는 오히려 봉사하는 장소에 더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다만, 여전히 서수남은 재혼에 대해서는 부정적이네요.

... ...
서수남은 "이제 여자라면 무섭다."라는 말로 원래의 이혼 심경을 표현했고,

또 한번은 이런 말도 합니다.


"사실 내가 이혼한 지 12년 째인데, 홀로 사니까 정말 편하다. 이럴 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결혼하지 말걸 그랬다"


서수남이 여자에 대한 배신감을 얼마나 크게 받았는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서수남이 재혼하지 않고, 혼자 살 것 같네요.

좀 안타깝기는 하지만, 본인이 행복한 것이 최고가 아닌가 하네요.

스타 근황

가수 여운 나이 근황, 여운 삼일로 노래듣기

현철 노래모음 듣기

김광남 죄많은 인생 노래모음 듣기,김광남 나이 근황

진송남 노래모음 덕숭궁 돌담길, 진송남 부부


한세일 산비둘기 비겁한 맹세 노래 듣기

안다성 사랑이메아리칠때 바닷가에서,안다성 노래모음 듣기

남진 부인(아내)강정연 재혼 결혼생활


가수 소명 아내(부인)이혼,소명 아들 소유찬과 딸 소유미

가수 이용 스캔들 전부인(전처)와 이용 근황

김수찬 간다간다 대구아가씨,김수찬 고향 아버지


김종환 노래모음 사랑을 위하여,가수 김종환 부인(아내)

홍수철 철없는 사랑,홍수철 목사 아내(부인)

가수 김용만 나이 고향, 생년월일,김용만 근황과 노래 듣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