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사건 사고

앤디 도박 딜러 자살 소동 이유

붐 불법 도박-대포 통장 사용후 징역은?

김건모 결혼 근황,김건모 유영석 김혜림 관계의 진실

  최진실 최진영 자살 이유

 한때 굉장히 말들이 많았는데, 최근에 졸피뎀 부작용 때문이라는 유력한 증거가 발견되었습니다.

. .
 최진실 졸피뎀

 과거 최진실 매니저는 이런 말을 했었죠

"그 약(졸피뎀)이 아니었으면 절대 그런 일(최진실의 자살 사건)이 생기진 않았을 거다. 누구든 (졸피뎀을) 안 먹으면 좋겠다."


 그리고 최진영 매니저 역시 이런 말을 합니다

"내가 (졸피뎀을) 먹어보지 않았으니까 부작용을 몰랐다. 알았다면 무조건 (최진영이 복용하지 못하게) 막았을 것이다"


 실제로 fda(미국 식품의약청)에서는 졸피뎀 부작용을 경계하여 2013년에 복용량을 확 줄인 적이 있습니다. 여성은 절반만 복용하고 남성 역시 많이 줄이는게 좋다고 권장하였다.

그런데 이게 2013년이어서, 많이 늦은 거 같네요

고 최진실 사진

 왜냐하면 최진실 최진영 남매는 이미 자살로 세상을 떠나고

 사후에 이를 경계했던 최진실 매니저 역시 최진실처럼 자살했습니다

 그리고 최진영의 지인 역시 강남대로에서 광란의 질주를 버리다가 경찰에게 체포되는 등, 수많은 사람들이 부작용에 시달렸기 때문이죠.

 이런 것들이 돌핀에뮬 부작용 때문이 아닌가 하네요

.. ..

 사실 의사들 역시 졸피뎀의 약효를 잘 모르고 처방을 내렸습니다

 그 때문에 졸피뎀 부작용으로 환각 상태에서 다른 사람을 죽일 가능성도 발견 되었죠


 실제로 경기도 광주에 사는 40대 남자가 자신의 가족들을 모두 죽이고 투신자살하는 사건이 벌어지기도 했는데, 이 사건 뒤에도 수면제(졸피뎀)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나의 강력한 수면제 부작용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은네요



 사실 최진실은 사망 전에 악플 등으로 스트레스를 굉장히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잠을 자기 위하여 수면제가 필요했는데, 이런 졸피뎀 부작용때문에 그런 선택을 했더니 정말 안타깝네요.

... ...

그런데 최진실 최진영 조성민 자살에는 묘한 공통점이 있습니다 모두 41살에 죽었다는 것이죠. 게다가 세명 다 자살하는 방법(집안에서 목매에서 죽음) 역시 무척 비슷했습니다 


이런 공통점 뒤에는 졸피뎀 부작용이 있었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이런 점들이 너무 늦게 발견되어서 안타까울 뿐입니다.


스타 사건 사고

붐 불법 도박-대포 통장 사용후 징역은?

토니안 도박 사건 근황

앤디 도박 딜러 자살 소동 이유


김건모 결혼 근황,김건모 유영석 김혜림 관계의 진실

최정원 학력 집안 대학 가족,UN 최정원 불화 이유

김정훈 아버지 직업,un 김정훈 형 집안 이야기


남진 부인(아내)강정연 재혼 결혼생활

정원관 아내(부인) 나이차,소방차 근황

김원준 아내(부인)이은정 학벌,김원준 로스쿨 첫만남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