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근황

이시스터즈 좋아졌네 창문을 열면,이시스터즈 노래 모음 듣기

서수남 이혼,서수남 전아내(부인)과 재혼 입장

최진실 최진영 자살이유- 졸피뎀 부작용과 최진영 사인


가수 현미 남편 이봉조는 연예계에서 유명한 바람둥이였습니다.

현미 역시 인정한 사실이었죠.

그런데 왜 현미는 남편의 외도(바람)를 참고 살았을까요?

. .
원로 가수 현미 나이는 79살, 1938년 1월 28일

가수 현미 젊은 시절에 굉장한 미인이었죠.


현미는 "21살 때 콧대가 높았다. 군악대에서 본명 김명선으로 무용수를 하던 시절이었다. 그때 갑자기 가수가 출연 펑크냈기에, 내가 대신 나가서 베사메무초를 불렀다. 그러자 장교들이 앙코르를 외쳤다."


현미는 "바로 월급을 3배로 올려주고 가수를 하라고 하더라. 그러다가 남편 이봉조를 만나게 되었다."


현미는 "극장에서 만났는데 명동에서 설렁탕을 먹었다 이봉조는 내 손도 안잡고 신사였다. 난 그를 믿었는데, 우리가 음악적으로 이야기하다가 여관에 갔는데, 내 손도 한번 안 잡더라. 정말 신사였고, 그래서 그를 믿었다."


현미는 "만난지 3개월 후에 피아노를 치면서 프러포즈를 했다. 키스를 하면서 손을 잡았고, 결국 결혼을 약속했다"

원로 가수 현미 남편 사진

현미 젊은 시절 신랑 사진

현미는 "이봉조가 프러포즈를 하고 내가 첫 아이를 임신했다. 임신 8개월 정도되었을 때 어떤 여자가 찾아와서는, ‘내가 이봉조 아내입니다’라고 말하더라. 알고 봤더니 이봉조의 본처였다. 이미 이봉조는 결혼한지 4년차였고, 두 아이의 아빠였었다."


결국 이봉조가 현미를 속이고 결혼을 했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중혼이 안되기에, 현미와의 결혼은 무효가 되는 것임)


현미는 "21살 때 26살인 남편 이봉조씨를 만나 결혼했다. 그런데 갑자기 본부인이 나타났다. 부인이 이봉조 선생보다 5살 연상인 31살이었다. 그러니까 부인(이봉조 본처)은 나보다 10살 더 많은 31살이었던 셈이다."


현미는 “이봉조가 일단 아이를 낳고 (모든 문제를) 본인이 해결하겠다고 하더라. 그래서 단칸방을 얻어 나와 살림을 차리기 시작했다. (이봉조가) 거짓 이혼서류까지 만들어왔다. 결국 남자 하나로 인해 둘(현미와 이봉조 본부인) 다 희생했던 것이다."

.. ..
현미는 "0년 동안 가요계 나올 때 이봉조 선생과 부부로 함께 나왔다. 하지만 이봉조 선생에게 '당신은 나쁜 사람이다'라고 하면서, 아이들(이봉조와 현미 아들 2명)은 내가 키우겠으니, 부인에게 돌아가라 했다"


현미는 "그러자 남편이 술을 마시고 크게 취한 상태로 와서는 칼을 가지고 같이 죽자고 하더라. 그래서 맨발에 잠옷 바람으로 급하게 도망쳐 나갔다. 그 길로 헤어지게 되었다."


현미는 "하지만 이봉조 선생은 내 자식들의 아버지이고 나의 남편이고 스승이었기에, 그에게 방해가 안 되려고 5년간 방송활동 중단했다, 정말 조용하게 피해준 것이다."


그런데 이봉조는 본부인에게 돌아가지 않은 것 같네요.

... ...
현미는 "남편은 13년을 혼자 살다가, 결국 56세 때 당뇨와 혈압, 합병증으로 숨을 거두었다. 당시 모든 것은 내 탓이고, 내가 죄인이라고 생각하면서 살았다."


본처에게 돌아가지 않고 혼자 쓸쓸하게 살다가 죽었다라...


현미는 "그래서 내가 이봉조 추모음악회와 이봉조 묘 등을 현재도 내가 관리하고 있다. 이봉조는 사랑하는 남편이었고, 아이들의 아버지였으며, 내 스승이었기 때문에 당연한 일이다."


어쨌든 이봉조의 바람으로 현미의 말처럼 두명의 여자가 불행하게 살았다니,

대단히 안타깝네요.


스타 근황

이시스터즈 좋아졌네 창문을 열면,이시스터즈 노래 모음 듣기

서수남 이혼,서수남 전아내(부인)과 재혼 입장

최진실 최진영 자살이유- 졸피뎀 부작용과 최진영 사인


김건모 결혼 근황,김건모 유영석 김혜림 관계의 진실

박일준 노래모음 듣기, 박일준 부인(아내)

현철 노래모음 듣기


남진 부인(아내)강정연 재혼 결혼생활

정원관 아내(부인) 나이차,소방차 근황

김종환 노래모음 사랑을 위하여,가수 김종환 부인(아내)


진해성 멋진여자 내사랑받아줘와 과거

가수 김용만 나이 고향, 생년월일,김용만 근황과 노래 듣기

배일호 이혼 부인(아내)찌라시,배일호 성형 폭로되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