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몽니 이인경 결혼 나이,이인경 남편 직업

가수 왁스 나이 프로필과 외모 논란

김생민 이혼 루머,김생민 부인(아내)유지희

가수 몽니 김신의 결혼 나이가 얼마인지, 그리고 김신의 아내(부인)에 대한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 .
가수 몽니 김신의 나이는 40살, 1977년 9월 7일

그룹 몽니 멤버들 나이 차이가 꽤 나네요.


막내 공태우 나이는 31살(만), 이인경은 35살(만), 그리고 김신의가 38살(만), 제일 맏형 이선규 나이가 44살(만)이니까요.


김신의는 "몽니란 이름은 아직 음악을 하기 전에 생각을 했어요. 어느날 신문을 보다가 '몽니'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는데, (어감이 좋아서) 나중에 밴드를 하면 이름을 몽니라고 해야지, 라고 생각했어요."

가수 몽니 김신의 사진

그룹 몽니 김신의는 결혼을 한 유부남입니다.

가희는 "뮤지컬을 할 때 (김)신의 오빠가 결혼하신 분이기에, (애정신을 소화할 때) 어떻게 해야 하나 어려웠다. 하지만 그런 문제점들을 잘 극복했다. (김신의가) 편하게 훅 들어와 주셔서, 오히려 더 편하게 (연기를) 한 것 같다"


실제로 김신의가 아내(부인)과의 결혼 생활에 대하여 종종 털어놓기도 합니다.


김신의는 "와이프 발을 씻겨 주기도 한다. 가끔씩 와이프가 너무 힘들어 보일 때는, 아내의 발을 따뜻한 물에 담그고 주물러 준다."


확실히 김신의가 노래만큼이나 달달한 남자였네요.

물론 몽니 김신의 부인은 좀 무서운(?) 면이 있죠.

.. ..
김신의는 "내가 첫사랑과 관련된 곡을 쓰면 아내가 싫어한다. 아내에게 이것은 단순히 곡을 만들기 위하여 과거의 작은 추억을 끄집어내는 것이라고 설명해도, (아내느) 화를 내더라."


보통 여자들은 남자가 과거의 사랑에 젖어 있는 것을 무척 싫어합니다.

당연히 연애하거나 결혼한 상태이면, 다른 이성과의 추억을 되새기지 말아야 하죠.


그런데, 김신의 의 경우는 작곡을 하기 위해서니까, 아내가 좀 이해를 해줘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네요.

... ...
김신의는 "팀내에 큰 변화가 있었다고 밝혔다. 멤버 정훈태를 제외하고 모든 멤버가 결혼에 골인했다."


이인경은 "원래 몽니는 공연 뒤풀이 문화가 없었다. (결혼 전에는) 그게 싫었는데, 결혼하고 나니까, 오히려 그 편이 더 좋더라."

스타 이슈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