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근황

김수희 전남편 이용호 이혼 사유와 김수희 딸

현미 남편 이봉조 사별 외도 사건

금잔디 노래모음 26곡 62곡 듣기

김수희가 이혼을 하게 되면서, 김수희 딸 이순정(나중에 이름을 이지후로 개명)은 굉장히 큰 고통을 앓게 됩니다.

. .
김수희는 "이혼을 한 다음에 강직하셨던 어머니가 종교를 바꿀만큼 3년 동안 밖으로 나오지 않으셨다. 딸이 이혼 했다는 사실이 굉장히 큰 충격이셨던 것 같다."


김수희는 "부모님에게 그렇게 큰 상처를 준다는 것이 굉장한 불효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돌파구를 찾다가, 말도 모르는 일본으로 가서 활동을 시작했다."


김수희는 "혼자 일본어를 독학하면서 ''언젠가 이 아픔을 돌아볼 것이다''라는 생각으로 낙서를 했던 것이 있었다. 그런 낙서를 모아서 만든 것이 '서울여자'란 노래였다."



이순정은 "어머니와 나 사이에 빈 공간이 너무 많았다. 내가 어릴 때 어머니가 바쁘시고 유명하셨기에, 엄마와 나의 페이지는 많이 비어 있었다."


이순정은 "할머니 손에 자랐다. 학교 행사가 있으면, 늘 엄마 대신에 할머니가 와주셨다. 엄마는 너무 바빴기 때문에 나를 돌봐줄 시간이 없었다."

가수 김수희 사진

김수희 딸 이지후 사진

김수희는 "지금 생각해보면, 딸에게 많이 미안하다. 여자아이라 많이 예민했을 텐데 나의 이혼과 재혼까지 모두 상처가 되었을 것 같다."


김수희는 "딸이 나하고 떨어져 살다가(할머니와 함께 살다가) 다시 엄마한테 돌아오니까 이미 다른 동생도 하나 생겼고, 그리고 새아빠(김수희 현재 남편 김태식)를 보게 되니까 더 혼란스러웠을 것이다."



김수희는 "이틀간 밥도 안 먹고 문을 잠가놓고 데모처럼, 시위하는 것처럼 아주 어린 나이에 유학을 가겠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그래서 집안에 갈등이 좀 있었다."


김수희와 딸 이지후 사이에 갈등이 많았는데, 이제는 많이 풀려서 다행이네요.

.. ..
김수희 남편 김태식 직업은 제주 MBC PD였습니다.

원래 김수희가 전남편과의 사이에 딸을, 그리고 현남편과의 사이에서 아들 한명을 낳게 되었죠.(김수희 남편 직업 PD)


그런데 김수희가 교통사고로 큰 위기에 처했을 때, 현재 남편 김태식이 결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김수희는 "2009년에 큰 교통사고가 났다. 당시 내 하반신이 마비 위기에 처해 있었다. 그래서 누군가가 내 대소변을 받아야 했는데, 당시 남편이 내 간병을 자청했다."


김수희는 "하지만 난 남편에게 내 치부를 보이기 싫어서, 그냥 굶었다. 일주일 정도 굶고 나니까, 의사 선생님이 이렇게 굶으면 나중에 죽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


김수희는 "그리고 남편 역시 나에게 '내가 당신한테 전생에 빚이 많아 이렇게 된 것 같으니, 그냥 편하게 나에게 몸을 맡겨라'라고 말했다. 그래서 남편이 7개월간 내 대소변과 식사 수발을 들었다."


김수희 남편 김태식의 아내 사랑이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김수희가 재혼 남편은 정말 잘 만난 것 같습니다.


김수희 근황 및 김수희 손자

... ...
현재 김수희는 여전히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김수희 손자들을 공개하기도 했죠.


김수희 손자들은 "할머니의 집에 자주 놀러온다. 거의 주말마다 온다. 할머니가 김장을 하실 때 옆에서 도와드리면, 할머니가  아르바이트비도 주신다."


김수희 손자들은 "우리에게 할머니는 (그냥) 요리 잘하는 할머니이다."


김수희는 "처음에 손자들이 생겼을 때는 싫었다. 그리 많지 않은 나이에 할머니가 되는 게 싫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손자가 할머니하면서 달려오면, 그냥 모른 척 하기도 했다."

김수희 손자들 사진(김수희 딸 이순정의 아들들임)

김수희는 "그래서 손자들에게 사람들 앞에서는 날보고 '할머니'라고 부르지 말고 '수희 씨'라고 부르라고 했다. 그렇게 부르지 말라고 하니까, 손자들이 더 자주 부르더라."


김수희는 "내가 작사 작곡한 노래가 꽤 된다. (이런 저작권료들은) 우리 아이들이 유산으로 받을 수 있을 정도다. (저작권자 사후 70년간 보장되기 때문에) 손자들까지 갈 수도 있다"


김수희가 겉으로는 손자들로부터 할머니 소리를 듣기 싫어하지만, 속으로는 손자들을 끔찍하게 아끼는 것 같네요.


김수희 전남편 이용호 이혼 사유와 김수희 딸

현미 남편 이봉조 사별 외도 사건

금잔디 노래모음 26곡 62곡 듣기


가수 근황

서수남 이혼,서수남 전아내(부인)과 재혼 입장

붐 불법 도박-대포 통장 사용후 징역은?

그레이 여자친구 티파니 부인, 3가지 결정적인


최정원 학력 집안 대학 가족,UN 최정원 불화 이유

김광남 죄많은 인생 노래모음 듣기,김광남 나이 근황

진송남 노래모음 덕숭궁 돌담길, 진송남 부부


한대수 부인 옥사나 알콜중독 근황

김원준 아내(부인)이은정 학벌,김원준 로스쿨 첫만남

알란탐 김완선 결혼 부인,알란탐 근황 최근 히트곡

신유 노래모음 시계바늘 듣기,신유 아버지 가족 이야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