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근황

김수희 남편 김태식 직업과 손자 사건

김흥국 어록 레전드 방송사고 모음과 사업

금잔디 노래모음 26곡 62곡 듣기

현숙 노래모음 40곡,현숙 인생팁 가사 노래 듣기

가수 김수희 전남편 이용호, 김수희 이혼 사유가 무엇일까요?

. .
가수 김수희 나이는 64살, 1953년 3월 13일

김수희 대표곡으로 너무합니다, 멩어, 남행열차, 애모, 화등, 뒷자라 등이 현재도 큰 사랑을 받고 있죠.


그리고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 김수희가 영화감독으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지난 1994년 영화 '애수의 하모니카' 각본 및 감독으로 작품을 만들기도 했죠.


아무튼 김수희 전남편은 이용호였습니다.

(원래 직업은 사업가)

그런데 김수희 이혼할때 별로 좋지 않게 헤어졌네요.

가수 김수희 사진

김수희 딸 이순정 사진


김수희는 "양가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결혼을 했다. 당시에 난 (가수를 은퇴하고) 파출부, 빵배달 아줌마, 하숙집 아줌마 등 안해본 일이 없었다. 당시 내가 임신해서 배가 산만한 상태에서 힘들게 빵을 배달하자, 그 동네 아줌마들이 날 많이 도와주었다."


원래 김수희가 무명 가수일 때 과감하게 결혼한 것이죠.

그런데 김수희의 '너무합니다'를 뒤늦게 라디오 PD가 듣고는 김수희를 찾게 되었고, 결국 김수희는 뒤늦게 인기를 얻게 됩니다.

그런데 이때 김수희 스캔들이 터졌죠.


김수희는 "난 음반 제작자들에게 이미 결혼해서 아기도 있다고 말했다. 그런데 음반제작자들은 내가 처녀라고 속이면 된다고 하더라. 매니저 역시 그렇게 말했다."


결국 김수희는 미혼으로 활동을 했지만, 남편과 아이까지 있다는 스캔들이 터지면서 당시 굉장한 이슈가 됩니다.

.. ..
김수희는 "지금이야 아이를 낳고도 가수로 활동할 수도 있지만, 그때만 해도 아기 엄마가, 그것도 신인급이 그런다는 것은 상상도 못할 때였다."


또한, 김수희는 대마초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원래 검찰은 검찰은 가수와 개그맨, 탤런트 등이 포함된 17명의 규모의 대규모 마약 조직을 검거했다고 공개합니다. 하지만 당시 연루되었던, 김수희를 비롯하여 주병진 등은 본인의 범행을 적극 부인합니다.


나중에 재판을 통하여 김수희와 주병진 등은 검찰이 장시간 구금해서 어쩔 수 없이 자술서에 서명하게 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집니다.(결국 김수희는 재판에서 무죄 판결을 받았음)


오늘날에는 신체 검사를 통하여 대마초 양성 및 음성 반응을 살펴보지만, 당시만해도 검찰은 피의자를 장시간 구금한 상태에서 폭언과 협박을 해서 자술을 유도하는 방식을 썼기 때문이죠.


그래서 김수희처럼 죄도 없이 억울하게 자술서에 서명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아무튼 이 대마초 사건 전후로 김수희는 이혼을 하게 됩니다.

... ...

이순정(김수희 딸)은 "어렸을 때지만 아직도 기억난다. 유치원 갔다 집에 돌아오니까, 방에 엄마가 불도 안 키고 쪼그리고 앚아서 울고 있었다. 엄마 얼굴의 마스카라가 다 번지고, 신문이랑 잡지들 다 바닥에 널부러져 있었다"


김수희는 "그때 정말 힘들었다. 하지만 친정 엄마 때문에 버틸 수 있었다. 친정엄마가 '세상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가 아니다. 누구든 믿지 않지만 난 너를 믿는다'라고 하셔서, 그 덕분에 버틸 수 있었다."


아무튼 김수희 전남편과 이혼하게 되는데, 김수희 이혼사유는 아무래도 성격차이때문이었던 것 같네요.


김수희는 "가정생활은 행복하지 못했다. 그 남자(전남편)는 바람 같았다. 일년에 한 두 번씩 집에 들어오는 정도였다. 그리고 남편의 좋지 않은 주변환경 때문에 나까지 자주 구설수에 올랐다."

결국 이렇게 해서 김수희가 이혼을 하게 된 것이죠.

(김수희 두번 이혼는 루머임. 김수희는 이혼을 한번만 함)


김수희 남편 김태식 직업과 손자 사건

현숙 노래모음 40곡,현숙 인생팁 가사 노래 듣기

현미 남편 이봉조 사별 외도 사건


가수 근황

서수남 이혼,서수남 전아내(부인)과 재혼 입장

최진실 최진영 자살이유- 졸피뎀 부작용과 최진영 사인

앤디 도박 딜러 자살 소동 이유


김건모 결혼 근황,김건모 유영석 김혜림 관계의 진실

가수 여운 나이 근황, 여운 삼일로 노래듣기

현철 노래모음 듣기


가수 박일남 노래모음 듣기,박일남 정 나이

장두석 부채도사 근황과 노래

송대관 이정심 자살 루머와 송대관 사기 사건 결과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