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최철호 아내(부인)김혜숙 첫만남과 이혼 위기

김흥국 어록 레전드 방송사고 모음과 사업

현미 남편 이봉조 사별 외도 사건


구피 이승광 김아진 결혼 생활

구피 이승광 아내 김아진과의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이승광 부인 김아진과의 첫만남부터가 드라마틱했죠.

. .
구피 이승광은 "아내를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때 처음 만났다. 당시 새카맣게 태닝하고 키가 180cm에 핫 팬츠를 입은 여자들 두명이 있었다. 그래서 처음에는 좋지 않게 봤는데, 우리 선수가 골을 넣자 서로 껴안고 난리가 났다. 그렇게 아내 일행과 함께 2차를 가게됐다"

(당시 나이지리아전에서의 득점 장면이었죠)


이렇게 이승광은 부인과의 첫만남이 시작됩니다.

이승광은 "음에는 들러리로 있었는데, 아내와 이야기를 해보니, 아내가 독실한 신자에다 피아노를 친다고 하더라. 그래서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이구나, 라고 생각하게 되어서 만남을 갖게 되었다."


하지만 이승광이 사업을 실패하고 경제적으로 무척 어려운 시기를 보내기도 합니다.

이승광 아내(부인)사진, 이승광 김아진 사진

이승광 와이프 김아진은 "처음에 유산을 겪었다. 당시에 배가 너무 아파 하혈했는데, 주머니에 돈이 없어서 남편에게 '생리통이겠지'라고 말하고는 진통제를 먹기 시작했다. 그때는 수도세를 내고 일주일 내내 집에만 있었다"


이승광은 "돈이 없다는 것이 정말 힘든 것이라는 걸 처음 느꼈다."


참고로 이승광이 결혼하기 전에도 사업을 여러번 실패해서 경제적으로 많이 곤궁한 상태였죠.


이승광은 "20살때 구피로 데뷔했기 때문에, 세상 물정을 잘 몰랐다. 그래서 계약금 한 푼도 받지 못하고 재계약 했는데, 결국 소속사가 망했고 사장님과 매니저는 모두 해외로 도망갔다. 그래서 방송 활동이 힘들어졌고, 난 운동을 시작했다"

(구피 이승광 보디빌더가 된 이유)


이승광은 "가수 활동으로 모은 돈으로 헬스클럽을 차렸는데, 주변 사람에게 이용만 당했다. 결국 내 돈은 다 썼고, 빚까지 떠안고 신용불량자가 됐다. 우울증일 심하게 앓았고, 자살까지 시도했다."

.. ..
그런데 이승광은 2014년 방송에서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내에게 말합니다.

이승광은 "이번 사업을 또다시 또다시 실패하지는 않을 것이다. (사업에 대하여) 세부적으로 분석하고 가능성을 살피기 위하여 미국도 다녀왔다. 내가 과거와 달라졌다."


김아진은 : "남편이 보디빌더였는데, 운동에 대한 욕심이 끊이지 않았다. (남편이 사업에 실패하게 되면) 생계가 힘들어진다. 사실 지금 집이 우리 아들이 하늘을 볼 수 있는 최초의 집이다(그전에는 반지하 등에서 살았음). 그런데 남편이 아무 생각 없이 사업에 대해 얘기할 때는, 여전히 철이 없어 보인다(눈물)."


남편이 이럴 때는 아내가 많이 속상하죠.

... ...
그래도 김아진은 매일 아침 단백질 셰이크를 남편에게 타주는 등, 내조를 잘 하고 있네요.

현재 이승광 사업으로는 유아 매장과 피트니 센터 운영, 구피모바일(중고폰 매입시장) 등을 하고 있는데, 앞으로는 잘 되었으면 하네요.


스타 이슈

최진실 최진영 자살이유- 졸피뎀 부작용과 최진영 사인

서수남 이혼,서수남 전아내(부인)과 재혼 입장

김생민 이혼 루머,김생민 부인(아내)유지희


양세형 도박 사건과 자숙기간

앤디 도박 딜러 자살 소동 이유

붐 불법 도박-대포 통장 사용후 징역은?


더콰이엇 여자친구 비밀 이유,더콰이어엇 이상형 결혼 사건

그레이 여자친구 티파니 부인, 3가지 결정적인

김건모 결혼 근황,김건모 유영석 김혜림 관계의 진실


정원관 아내(부인) 나이차,소방차 근황

김정훈 아버지 직업,un 김정훈 형 집안 이야기

최정원 학력 집안 대학 가족,UN 최정원 불화 이유

김원준 아내(부인)이은정 학벌,김원준 로스쿨 첫만남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