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근황

현미 남편 이봉조 사별 외도 사건

현숙 노래모음 40곡,현숙 인생팁 가사 노래 듣기

서수남 이혼,서수남 전아내(부인)과 재혼 입장

김흥국 어록, 김흥국 방송사고가 무척 재미있네요(김흥국 레전드).

참고로 과거 김흥국이 사업을 하기도 했었죠.


원래 김흥국은 말실수를 굉장히 많이 합니다.

이미 김흥국 레전드가 된 것부터, 가장 최근의 김흥국 어록들까지, 정말 화려하네요.


그런데 사건의 희생양(?)인 거미가 재미있는 증언을 하네요.

. .

원래 김흥국은 "거미의 노래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를 소개할 때 친구의 '거미라도 될 걸 그랬어"라고 소개해서, 김흥국 레전드 어록을 남깁니다.


그런 다음에 김흥국이 "거미를 "JTBC '히든싱어'에서 만난 적이 있다. 하지만 노래만 소개했지, 만날 기회가 없었다"라고 하는데, 이것이 거짓말이엇네요.


거미는 "선배님께서 기억 못하실 수도 있는데, 그 사건(위의 김흥국 말실수)얼마 뒤에 SBS 건물 복도에서 마주쳤었다. 내가 신인이어서 '선배님, 제가 거미입니다'라고 인사를 드리니까, 선배님께서  '으아아'라고 소리를 내며 쑥스러워하시면서 도망가셨다"

가수 김흥국 사진

그외의 김흥국 방송사고 모음들

☆ 김흥국 ☆ -- 무식하고 용감한 말실수 모음 ~~!!ㅋㅋ ★ 으~아~ 들이대~!!

김흥국 라디오 방송 말실수 어록 모음

요즘 떠오르는 예능계의 아이콘 김흥국 모음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흥국은 "후배가수인 조PD에게 ‘잘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했었다. 조피디가 가수 이름일 줄 누가 알았냐고~ 프로듀서인 줄 알고 인사를 했지."

.. ..


최근 김흥국의 어록

"(가수 소이에게) 언니가 ‘쥬뗌므’를 부른 가수 헤이인가? 그러면 언니 이름이 ‘쥬뗌므’냐?"


김흥국은 "(소이의 형부인 조규찬은) 소이 덕분에 조규찬이 ‘국민 처제’가 되었다는데 그게 사실이냐?"


김흥국은 "조루인간에서는 (조루인간이라 아니라, 소이의 주연작 '조류인간'이 맞음)..."


김흥국은 "나도 왜 말실수를 자주 하는지 모르겠다. 생방송 때 왜 그랬는지 지금까지도 모르겠다. 그리고 왜 지금까지 그렇게 많은 사랑을 받는지 모르겠다. 내 어록을 인터넷에서 학생들이 많이 즐기는 모양이다”

... ...
참고로 과거 김흥국은 사업을 하기도 합니다.

2011년에 결혼정보회사 대표가 되었죠. 하지만 활동은 많이 하지 않았고,

최근에는 가수협회 협회장으로 일을 하고 있네요(김흥국 가수협회 회장).


이것 역시 사업의 한 분야이긴 하지만, 사익을 추구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가수 근황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