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김흥국 어록 레전드 방송사고 모음과 사업

현미 남편 이봉조 사별 외도 사건

가수 왁스 나이 프로필과 외모 논란

탤런트 최철호 아내 김혜숙 첫만남 등이 무척 흥미롭네요.

최철호 부인 김혜숙 나이는 무려 12살 연하이죠.

. .
최철호는 "노총각 시절에 어느날 지인으로부터 모임에 나오라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 모임이 예쁜 여자들이 모여 있는 모임이라고 해서 나갔는데, 거기서 첫눈에 반한 사람이 바로 집사람이었어요."


최철호는 "그런데 아내가 미스 지역 출신인데, '미스코리아 모임에 나간다'라고 해서, 제가 술김에 "너는 미스코리아가 아니다, 미스 지역 출신이다"라고 말했죠. 그랬더니 아내가 나를 한 대 치더라고요."


최철호는 "다음날 술이 깨고 난 뒤에 아내에게 미안하다고 빌었어요. 하지만 아내는 이미 많이 화가 난 상태였죠. 그 사건 이후로, 아내는 "미스 지역 모임에 나간다"라고 너무 정확하게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탤런트 최철호 아내(부인)사진

사실 최철호 아내 김혜숙은 미스 충남 미 출신입니다.

이 정도로 미스 지역 출신중에서도 상위권이고, 미스 코리아라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 같네요.


참고로 최철호와 와이프 나이차이가 12살이었기 때문에, 최철호는 장인 어른의 마으을 얻기 위하여 각고의 노력을 다합니다.

최철호는 "장인어른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법이 있어요. 선배들이 무조건 많이 먹기, 딸 칭찬 아끼지 말기, 등을 조언해줬는데, 저도 그 조언대로 장인 어른 앞에서 고기 6인분을 먹었어요."


그런데 과거 최철호 폭행 사건때문에, 이들 부부가 한동안 힘든 생활을 하기도 했었죠.

.. ..
최철호 아내 김혜숙은 "(남편의 폭행 사건이 터지고) 첫 아이를 볼 때마다 마음이 아프고 진짜 너무 미안했다. 내가 아이를 위하여 아무 것도 해줄 수 있는 게 없어서, 너무 힘들었다. 하지만 뱃속에 아이도 있으니까 강해져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



최철호 아내 김혜숙은 "사건 후 4일만에 뱃속의 아이 초음파 검사를 하게 되었다. 그때 뱃속의 아이를 보면서 펑펑 울었다. "뱃속 아이가 무슨 죄가 있나. 죽고 싶은게 이런 거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 이런 고통은 두번 다시 겪을 일이 아닌 것 같더라."


사실 이런 일로 이혼을 많이 하기도 하는데, 최철호는 이혼하지 않고 슬기롭게 잘 헤쳐나갔네요.

... ...
최철호 아내 김혜숙은 "사실 남편이 술을 좋아하지만, 남편의 본성, 그의 착한 마음을 잘 아니까, (힘든 시간을) 이겨낼 수 있었다"


최철호는 "원래 술 때문에 실수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2년 가까이 절주했는데 그날 다시 술을 마시게 되었다. 사실 술을 끊은 후부터 일도 잘 풀렸고, 그 전해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아서 정말 기뻤다."


최철호는 "내가 무명배우 시절이 길었는데 (폭행 사실로 인해) 힘들게 얻은 인기를 잃을까봐 두려워서 나도 모르게 거짓말했다."


최철호는 "쉼 없이 달려왔고, 다른 것을 생각할 여유가 없었는데, 최근 이런저런 이유로 힘들어서 다시 술을 먹게 됐다가 그 사건이 벌어지게 됐다."


최철호가 가정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술을 끊어야 할 것 같네요.


스타 이슈

김생민 이혼 루머,김생민 부인(아내)유지희

서수남 이혼,서수남 전아내(부인)과 재혼 입장

최진실 최진영 자살이유- 졸피뎀 부작용과 최진영 사인


토니안 도박 사건 근황

붐 불법 도박-대포 통장 사용후 징역은?

앤디 도박 딜러 자살 소동 이유


도끼 여자친구 과거의 고백

그레이 여자친구 티파니 부인, 3가지 결정적인

김건모 결혼 근황,김건모 유영석 김혜림 관계의 진실


현철 노래모음 듣기

정원관 아내(부인) 나이차,소방차 근황

송대관 이정심 자살 루머와 송대관 사기 사건 결과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